(드라마시티) 사랑팔아 닷 컴 / 조윤희 유건 이정 오연서 [추억의 영상] KBS 2008.02.16 방송

(드라마시티) 사랑팔아 닷 컴 / 조윤희 유건 이정 오연서 [추억의 영상] KBS 2008.02.16 방송



재대후 소개팅 중, 레스토랑 알바 연우를 만나게된 동아는 연우에게 한눈에 반한다. 연우와 함께 일을 하며 좋은 감정을 만들어가려 하지만, 근무 시간이 다른 탓에 번번히 인사할 기회를 놓치다가, 결국은 그녀가 알바를 그만뒀다는 소식까지 듣게 된다. 인연의 고리를 놓치고만 동아는 연우와 다시 어떻게 시작을 해야하나 고민하던 중, 친구 태호가 자주 찾는 역할대행 사이트에 연우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 것을 발견하곤 경악한다. 하지만, 역할대행을 하고 있는 희주에게 반해있던 태호는 역할대행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라며 동아를 설득하고, 결국 동아는 이것이 또 다른 인연의 시작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연우에게 대행의뢰를 하게된다.

마침내, 연우를 만나게된 동아. 연우는 자신이 아는 사람의 대행이었다는 것에 놀라 외면하려 하지만 결국은 동아와의 하룻동안 데이트를 허락하게 된다. 잠시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그런데 데이트 중 서로를 놓치게 되고 동아는 연우를 찾아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지만 “첫의뢰인”이라 저장된 이름의 발신번호가 자신의 핸드폰에 뜨면서 연우는 그대로 자리를 떠나고 만다. 이대로 연우를 다시 놓칠까봐 전전 긍긍하는 동아. 태호는 동아에게 페이지급을 못했으니 만나서 전해주고 싶다는 문자를 보내, 다시 약속을 잡으라고 조언하고, 동아는 이를 받아들여, 끊임없이 문자를 날리기 시작한다, 동아의 문자에 지친 연우는 결국 만날 약속을 하게 되는데.

또 한번 기회를 갖게 된 동아. 이번만큼은 자신의 마음을 보이리라 각오하며 연우와의 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아다.

source

Scroll to Top